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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op (정점 셰이더)
 
Microsoft DirectX 9.0

loop (정점 셰이더)


loop...endloop 블록을 시작 한다.

구문

loop aL, integerRegister

여기서

주의

정점 셰이더의 버전1_12_02_sw2_x3_03_sw
loopxxxxx

loop 는,loop...endloop 블록을 시작 한다. 이 명령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명령은, 정수 레지스터뿐이다. loop 명령은, 반복을 위한 명령이며, 루프 카운터 레지스터의 자동 인크리먼트(increment)를 지원 한다. 이것을 이용해, 정수 배열의 요소를 지정할 수 있다. 네스트 했을 경우, 루프 카운터 레지스터를 사용할 때마다, 현재의 루프를 참조한다. loop 명령은, 정점 셰이더 명령 슬롯을 1 개 사용한다. 다만, 이제 1 개의 명령 슬롯을 사용하는 endloop 명령과 함께 사용할 필요가 있다. 런타임은, 불완전한 loop...endloop 명령을 검출하려고 한다.

이 명령의 기능을 다음에 나타낸다.

StartLoopOffset = next instruction offset
LoopCounter      = IntegerReg.x
IterationCount   = IntegerReg.y
LoopStep         = InteferReg.z
if (IterationCounter <= 0)
  Continue execution after the next EndLoop instruction

시스템 요건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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