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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xldl (정점 셰이더)
 
Microsoft DirectX 9.0

texldl (정점 셰이더)


특정의 샘플러로 텍스처를 샘플링 한다. 샘플링 되는 특정의 밉맵 레벨 (LOD)을, 텍스처 좌표의 4 번째의 성분으로서 지정할 필요가 있다.

구문

texldl dst, src0, src1

여기서

주의

정점 셰이더의 버전1_12_02_x2_sw3_03_sw
texldlxx

texldl 는,src1 가 참조하는 샘플러 스테이지로 설정된 텍스처를 참조한다. 상세 레벨 (LOD)은 src0.w 로부터 선택된다. 이 값은 부로 할 수 있어 그 경우에 선택되는 LOD 는, MAGFILTER 에 의한 "0 번째" (최대의 맵)의 것이 된다. src0.w 는 부동 소수점값이므로, 소수의 값을 사용해 (MIPFILTER 가 LINEAR 의 경우) 2 개의 밉맵 레벨간을 보간 한다. 샘플러 스테이트 MIPMAPLODBIAS 및 MAXMIPLEVEL 가 받아들여진다. 샘플러 스테이트의 더 자세한 정보는, 「D3DSAMPLERSTATETYPE 」를 참조할것.

셰이더 프로그램이 텍스처 세트가 없는 샘플러로부터 샘플링을 실시하면, 출력 레지스터에 0001 이 취득된다.

참고를 위해, 대범한 알고리즘을 나타낸다. 다음에, 레퍼런스 래스터라이저가 계속된다.

LOD = src0.w + LODBIAS;
if (LOD <= 0 )
{
   LOD = 0;
   Filter = MagFilter;
   tex = Lookup( MAX(MAXMIPLEVEL, LOD), Filter );
}
else
{
   Filter = MinFilter;
   LOD = MAX( MAXMIPLEVEL, LOD);
   tex = Lookup( Floor(LOD), Filter );
   if( MipFilter == LINEAR )
   {
      tex1 = Lookup( Ceil(LOD), Filter );                        
      tex = (1 - frac(src0.w)) *tex + frac(src0.w) *tex1;
   }
}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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