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셰이더 레퍼런스 정점 셰이더 1_1 명령 - vs_1_1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명령 - vs_1_1
 
Microsoft DirectX 9.0

명령 - vs_1_1


여기에서는, 정점 셰이더 버전 1_1 명령의 레퍼런스 정보를 기술한다.

다음 표에 나타나듯이 정점 셰이더 명령에는 몇개의 종류가 있다. 우측의 열의 의미는 다음과 같다.

명령 세트

이름설명명령 슬롯셋업산술매크로 명령신규
add 2 개의 벡터의 덧셈. 1xx
dcl_usage 입력 정점 레지스터의 선언. 「레지스터 - vs_1_1 」참조. 0xx
def 정수의 정의. 0xx
dp3 3 성분의 내적. 1xx
dp4 4 성분의 내적. 1xx
dst 거리. 1xx
exp 완전 정밀도의 2x. 10xx
expp 부분 정밀도의 2x. 1xx
frc 소수부. 3xx
lit 조명의 계산. 1xx
log 완전 정밀도의 log2(x). 10xx
logp 부분 정밀도의 log2(x). 1xx
m3x2 3x2 행렬 곱셈. 2xx
m3x3 3x3 행렬 곱셈. 3xx
m3x4 3x4 행렬 곱셈. 4xx
m4x3 4x3 행렬 곱셈. 3xx
m4x4 4x4 행렬 곱셈. 4xx
mad 적화. 1xx
max 최대치. 1xx
min 최소 값. 1xx
mov 이동. 1xx
mul 곱셈. 1xx
nop 무동작 명령 (어떤 연산도 실행하지 않는다). 0xx
rcp 역수. 1xx
rsq 역수 제곱근. 1xx
sge 비교 : 이상. 1xx
slt 비교 : 보다 작다. 1xx
sub 뺄셈. 1xx
vs 버전. 0xx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