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Include Open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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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클루드 파일을 연다.
구문
HRESULT Open(
LPCSTR pName, LPCVOID *ppData, UINT *pBytes );
파라미터
- pName
- [in] 인클루드 파일의 이름.
- ppData
- [in] 인클루드 의사 명령이 저장 된, 돌려받는 버퍼의 포인터. 이 포인터는,ID3DXInclude::Close 가 불려 갈 때까지 유효하다.
- pBytes
- [out] ppData 로 돌려받는 바이트수.
반환값
이 메서드의 반환값은,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머가 처리 한다. 보통, 에러가 발생하지 않았던 경우는 D3D_OK 를 돌려주도록(듯이) 메서드를 프로그램 한다. 그 이외의 경우는, 에러 메시지가 있으면 에러 메시지를 돌려준다. 그렇게 하는 것으로, 호출한 함수 (D3DXCompileShader )로부터 에러가 반환된다. 돌려받는 가장 일반적인 에러의 1 개는 E_OUTOFMEMORY 이다.
참조
ID3DXInclude::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