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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DirectX 9.0 |
비전치행렬의 포인터 배열을 설정한다.
구문
HRESULT GetMatrixPointerArray(
D3DXHANDLE hParameter, CONST D3DXMATRIX* pMatrix, UINT Count );
파라미터
- hParameter
- [in] 일의의 식별자. 「핸들」을 참조할것.
- pMatrix
- [in] 비전치행렬의 포인터 배열. 「D3DXMATRIX 」를 참조할것.
- Count
- [in] 배열내의 행렬의 수.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비전치행렬에는 행 우선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다. 즉, 각 벡터는 은행내에 포함되어 있다.
참조
ID3DXBaseEffect::GetMatrixArr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