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이펙트 포맷 테크닉과 패스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테크닉과 패스
 
Microsoft DirectX 9.0

테크닉과 패스


테크닉은 렌더링에 불가결한 기능이다. 테크닉은, 렌더링의 형식을 결정하는 이펙트 스테이트를 캡슐화한다. 테크닉은 1 개 이상의 패스로부터 완성된다.

테크닉

technique [ id ]  [< annotation(s) >] 
    { pass(es) };

패스

패스는, 렌더링에 필요한 스테이트의 할당을 포함하고 있다.

pass  [ id ]  [< annotation(s) >] 
    { state assignment(s) }

패스는, 같은 스테이트에 대해서 반복해지는 일련의 할당 가운데, 마지막 할당하고를 제외하는 모든 것을 무시한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