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SPMesh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SPMesh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3DXSPMesh 인터페이스


애플리케이션은,ID3DXSPMesh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사용해 단순화 메쉬 개체를 조작한다. 단순화 메쉬를 사용하면 지정한 메쉬를 단순화 해, 면의 수를 줄일 수 있다.

ID3DXSPMesh 멤버

CloneMesh

선언자를 사용해, 메쉬의 복사를 생성 한다.

CloneMeshFVF

유연한 정점 포맷 (FVF) 코드를 사용해 메쉬의 복사를 생성 한다.

ClonePMesh

선언자를 사용해 프로그래시브 메쉬의 복사를 생성 한다.

ClonePMeshFVF

FVF 코드를 사용해 프로그래시브 메쉬의 복사를 생성 한다.

GetDeclaration

메쉬에 포함되는 정점을 기술하는 선언을 얻어온다.

GetDevice

단순화 메쉬에 관련지을 수 있는 장치 개체를 얻어온다.

GetFVF

단순화 메쉬에 포함되는 정점의 FVF 를 얻어온다.

GetMaxFaces

단순화 메쉬가 지원 하는 면의 수의 최대치를 얻어온다.

GetMaxVertices

단순화 메쉬가 지원 하는 정점의 수의 최대치를 얻어온다.

GetNumFaces

단순화 메쉬에 포함되는 면의 수를 얻어온다.

GetNumVertices

단순화 메쉬에 포함되는 정점의 수를 얻어온다.

GetOptions

이 단순화 메쉬의 생성시에 유효하게 되어 있는 메쉬 옵션을 얻어온다.

GetVertexAttributeWeights

ID3DXSPMesh 개체의 생성에 사용하는, 정점마다 속성의 중량감을 돌려준다.

GetVertexWeights

ID3DXSPMesh 개체의 생성에 사용하는, 정점마다 중량감을 돌려준다.

ReduceFaces

단순화 메쉬에 포함되는 면의 수를 줄인다.

ReduceVertices

단순화 메쉬에 포함되는 정점의 수를 줄인다.

주의

ID3DXSPMesh 인터페이스를 얻어오려면,D3DXCreateSPMesh 함수를 호출한다.

모든 구성 요소 개체 모델 (COM) 인터페이스와 같이,ID3DXSPMesh 인터페이스는 IUnknown 인터페이스를 계승한다.

LPD3DXSPMESH 형은,ID3DXSPMesh 인터페이스의 포인터로서 정의되고 있다.

typedef struct ID3DXSPMesh *LPD3DXSPMESH;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3dx9mesh.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메쉬 함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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