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SPMesh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애플리케이션은,ID3DXSPMesh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사용해 단순화 메쉬 개체를 조작한다. 단순화 메쉬를 사용하면 지정한 메쉬를 단순화 해, 면의 수를 줄일 수 있다.
ID3DXSPMesh 멤버
CloneMesh 선언자를 사용해, 메쉬의 복사를 생성 한다.
CloneMeshFVF 유연한 정점 포맷 (FVF) 코드를 사용해 메쉬의 복사를 생성 한다.
ClonePMesh 선언자를 사용해 프로그래시브 메쉬의 복사를 생성 한다.
ClonePMeshFVF FVF 코드를 사용해 프로그래시브 메쉬의 복사를 생성 한다.
GetDeclaration 메쉬에 포함되는 정점을 기술하는 선언을 얻어온다.
GetDevice 단순화 메쉬에 관련지을 수 있는 장치 개체를 얻어온다.
GetFVF 단순화 메쉬에 포함되는 정점의 FVF 를 얻어온다.
GetMaxFaces 단순화 메쉬가 지원 하는 면의 수의 최대치를 얻어온다.
GetMaxVertices 단순화 메쉬가 지원 하는 정점의 수의 최대치를 얻어온다.
GetNumFaces 단순화 메쉬에 포함되는 면의 수를 얻어온다.
GetNumVertices 단순화 메쉬에 포함되는 정점의 수를 얻어온다.
GetOptions 이 단순화 메쉬의 생성시에 유효하게 되어 있는 메쉬 옵션을 얻어온다.
GetVertexAttributeWeights ID3DXSPMesh 개체의 생성에 사용하는, 정점마다 속성의 중량감을 돌려준다.
GetVertexWeights ID3DXSPMesh 개체의 생성에 사용하는, 정점마다 중량감을 돌려준다.
ReduceFaces 단순화 메쉬에 포함되는 면의 수를 줄인다.
ReduceVertices 단순화 메쉬에 포함되는 정점의 수를 줄인다.
주의
ID3DXSPMesh 인터페이스를 얻어오려면,D3DXCreateSPMesh 함수를 호출한다.
모든 구성 요소 개체 모델 (COM) 인터페이스와 같이,ID3DXSPMesh 인터페이스는 IUnknown 인터페이스를 계승한다.
LPD3DXSPMESH 형은,ID3DXSPMesh 인터페이스의 포인터로서 정의되고 있다.
typedef struct ID3DXSPMesh *LPD3DXSPMESH;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 IUnknown 헤더 d3dx9mesh.h 임포트 라이브러리 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메쉬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