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RenderToEnvMap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RenderToEnvMap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3DXRenderToEnvMap 인터페이스


ID3DXRenderToEnvMap 인터페이스는, 환경 맵에의 렌더링의 프로세스를 범용화하기 위해서(때문에) 사용한다.

ID3DXRenderToEnvMap 멤버

BeginCube 환경 큐브 맵의 장면(scene)를 시작 한다.
BeginHemisphere 반구상의 환경 맵의 장면(scene)를 시작 한다.
BeginParabolic 방물면장의 환경 맵의 장면(scene)를 시작 한다.
BeginSphere 구면의 환경 맵의 장면(scene)를 시작 한다.
End

환경 맵의 장면(scene)를 종료한다.

Face

현재 액티브한 장면(scene)가 있는 경우는 그 장면(scene)를 종료해, 지정한 면 위에서 새로운 장면(scene)를 시작 한다.

GetDesc

렌더링 표면의 기술을 얻어온다.

GetDevice

환경 맵에 관련지을 수 있는 Microsoft® Direct3D® 장치를 얻어온다.

OnLostDevice

비디오 메모리 리소스에의 참조를 모두 릴리즈 해, 모든 스테이트 블록을 삭제한다.

OnResetDevice

장치가 리셋 된 후에 호출할 필요가 있다.

주의

환경 맵은, 장면(scene)를 지오메트리에 텍스처 맵핑 해, 복잡한 지오메트리를 사용하지 않고에 의해 고도의 장면(scene)를 표현하기 위해서 사용한다. 이 인터페이스에서는, 큐브장·반구상·방사 면상·구와 같은 지오메트리용의 표면을 생성 할 수 있다. 「Cube Map 샘플」에, 큐브 환경 맵의 사용예가 나타나고 있다.

ID3DXRenderToEnvMap 인터페이스를 얻어오려면,D3DXCreateRenderToEnvMap 함수를 호출한다.

LPD3DXRenderToEnvMap 형은,ID3DXRenderToEnvMap 인터페이스의 포인터로서 정의되고 있다.

typedef interface ID3DXRenderToEnvMap* LPD3DXRenderToEnvMap;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3dx9core.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