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PMesh SetNumVertice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현재의 상세 레벨을, 지정한 정점의 수로 할 수 있는 한 접근해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NumVertices(
DWORD Vertices );
파라미터
- Vertices
- [in] 정점의 수의 목표치. 이 값은, 상세 레벨 (LOD)의 변경의 희망값을 지정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정점의 수가 정점의 최대수보다 큰 경우,ID3DXPMesh::GetMaxVertices 가 돌려주는 정점의 최대수가 상한이 된다. 정점의 수가 정점의 최소수보다 작은 경우,ID3DXPMesh::GetMinVertices 가 돌려주는 정점의 최소수가 하한이 된다.
이 메서드를 호출한 후의 정점의 수가 설정값과 1 개 다른 경우가 있다. 이것은, 엣지의 꺾어 접어에 의해 면이 1 개 또는 2 개 추가되거나 삭제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있다. 예를 들어, 면이 수라고 해 4 로 6 이 가능한 경우에, 중간값의 5 를 설정하려고 하면 항상 결과는 4 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