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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DirectX 9.0 |
인덱스 버퍼를 잠그어, 인덱스 버퍼 메모리의 포인터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LockIndexBuffer(
DWORD Flags, VOID **ppData );
파라미터
- Flags
- [in] 실행하는 잠금의 종류를 기술하는, 0 개 이상의 잠금 플래그의 편성. 이 메서드에서는 다음의 플래그가 유효하다.
- D3DLOCK_DISCARD
- D3DLOCK_NO_DIRTY_UPDATE
- D3DLOCK_NO_SYSLOCK
- D3DLOCK_READONLY
이러한 플래그에 대해서는, 「D3DLOCK 」를 참조할것.
- ppData
- [out, retval] 인덱스 데이터를 저장 하는 버퍼에의 VOID*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인덱스 버퍼의 처리에서는, 잠금의 호출을 여러 차례 실시할 수 있다. 다만, 잠금의 호출 회수와 언락의 호출 회수가 일치하고 있을 필요가 있다. 현재 설정해 있는 인덱스 버퍼로 잠금 카운트가 남아 있는 경우, DrawPrimitive 의 호출은 실패한다.
참조
ID3DXBaseMesh::UnlockIndexBuffer ,ID3DXMesh::UnlockIndexBuffer ,ID3DXPMesh::UnlockIndexBuff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