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BaseMesh LockIndexBuff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BaseMesh::LockIndexBuffer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3DXBaseMesh::LockIndexBuffer 메서드


인덱스 버퍼를 잠그어, 인덱스 버퍼 메모리의 포인터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LockIndexBuffer(      

    DWORD Flags,     VOID **ppData );

파라미터

Flags
[in] 실행하는 잠금의 종류를 기술하는, 0 개 이상의 잠금 플래그의 편성. 이 메서드에서는 다음의 플래그가 유효하다.
  • D3DLOCK_DISCARD
  • D3DLOCK_NO_DIRTY_UPDATE
  • D3DLOCK_NO_SYSLOCK
  • D3DLOCK_READONLY

이러한 플래그에 대해서는, 「D3DLOCK 」를 참조할것.

ppData
[out, retval] 인덱스 데이터를 포함한 버퍼에의 VOID*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인덱스 버퍼의 처리에서는, 잠금의 호출을 여러 차례 실시할 수 있다. 다만, 잠금의 호출 회수와 언락의 호출 회수가 일치하고 있을 필요가 있다. 현재 설정해 있는 인덱스 버퍼로 잠금 카운트가 남아 있는 경우, DrawPrimitive 의 호출은 실패한다.

참조

ID3DXBaseMesh::UnlockIndexBuffer ,ID3DXMesh::UnlockIndexBuffer ,ID3DXPMesh::UnlockIndexBuff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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