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함수 텍스처 함수 D3DXFillCubeTextur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XFillCubeTexture 함수
 
Microsoft DirectX 9.0

D3DXFillCubeTexture 함수


사용자 지정의 함수를 사용해, 지정한 큐브 텍스처의 각 밉레벨의 각 텍셀을 전부 칠한다.

구문

HRESULT D3DXFillCubeTexture(      

    LPDIRECT3DCUBETEXTURE9 pTexture,     LPD3DXFILL3D pFunction,     LPVOID pData );

파라미터

pTexture
[out, retval] IDirect3DCubeTextur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전부 칠하는 텍스처를 나타낸다.
pFunction
[in]  각 텍셀의 값을 계산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사용자 지정의 평가 함수의 포인터. 이 함수는,LPD3DFILL3D 의 prototype에 따르고 있다.
pData
[in] 사용자 정의 데이터의 임의의 블록의 포인터. 이 포인터가,pFunction 로 지정한 함수에 건네진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주의

다음에, D3DXFillCubeTexture 를 사용한 ColorCubeFill 로 불리는 함수를 생성 하는 예를 나타낸다.

// Define a function that matches the prototype of LPD3DXFILL3D
VOID WINAPI ColorCubeFill (D3DXVECTOR4* pOut, const D3DXVECTOR3* pTexCoord, 
const D3DXVECTOR3* pTexelSize, LPVOID pData)
{
   *pOut = D3DXVECTOR4(pTexCoord->x, pTexCoord->y, pTexCoord->z, 0.0f);
}


// Create volume texture using D3DXFillCubeTexture
if (FAILED (hr = D3DXFillCubeTexture (m_pTexture, ColorCubeFill, NULL)))
{
       return hr;
}

함수의 정보

헤더d3dx9tex.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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