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VOLUME_DES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VOLUME_DESC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VOLUME_DESC 구조체


볼륨을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VOLUME_DESC {
    D3DFORMAT Format;
    D3DRESOURCETYPE Type;
    DWORD Usage;
    D3DPOOL Pool;
    UINT Width;
    UINT Height;
    UINT Depth;
} D3DVOLUME_DESC;

멤버

Format
D3DFORMAT 열거형의 멤버. 볼륨의 표면 포맷을 기술한다.
Type
D3DRESOURCETYPE 열거형의 멤버. 볼륨으로서의 이 리소스를 식별한다.
Usage
현재는 사용되지 않다. 항상 0 이 반환된다.
Pool
D3DPOOL 열거형의 멤버. 이 볼륨에 할당할 수 있는 메모리의 클래스를 지정한다.
Width
볼륨의 폭 (픽셀 단위).
Height
볼륨의 높이 (픽셀 단위).
Depth
볼륨의 깊이 (픽셀 단위).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Volume9::GetDesc ,IDirect3DVolumeTexture9::GetLevelDesc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