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VOLUME_DES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볼륨을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VOLUME_DESC { D3DFORMAT Format; D3DRESOURCETYPE Type; DWORD Usage; D3DPOOL Pool; UINT Width; UINT Height; UINT Depth; } D3DVOLUME_DESC;
멤버
- Format
- D3DFORMAT 열거형의 멤버. 볼륨의 표면 포맷을 기술한다.
- Type
- D3DRESOURCETYPE 열거형의 멤버. 볼륨으로서의 이 리소스를 식별한다.
- Usage
- 현재는 사용되지 않다. 항상 0 이 반환된다.
- Pool
- D3DPOOL 열거형의 멤버. 이 볼륨에 할당할 수 있는 메모리의 클래스를 지정한다.
- Width
- 볼륨의 폭 (픽셀 단위).
- Height
- 볼륨의 높이 (픽셀 단위).
- Depth
- 볼륨의 깊이 (픽셀 단위).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Volume9::GetDesc ,IDirect3DVolumeTexture9::GetLevel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