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VERTEXBUFFER_DES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정점 버퍼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VERTEXBUFFER_DESC { D3DFORMAT Format; D3DRESOURCETYPE Type; DWORD Usage; D3DPOOL Pool; UINT Size; DWORD FVF; } D3DVERTEXBUFFER_DESC;
멤버
- Format
- D3DFORMAT 열거형의 멤버. 정점 버퍼 데이터의 표면 포맷을 기술한다.
- Type
- D3DRESOURCETYPE 열거형의 멤버. 정점 버퍼로서의 이 리소스를 식별한다.
- Usage
다음의 1 개 또는 복수의 D3DUSAGE 플래그의 편성.
- Pool
- D3DPOOL 열거형의 멤버. 이 정점 버퍼에 할당할 수 있는 메모리의 클래스를 지정한다.
- Size
- 정점 버퍼의 사이즈 (바이트 단위).
- FVF
- 이 버퍼내의 정점의 정점 포맷을 나타내는 D3DFVF 의 편성.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VertexBuffer9::Get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