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VERTEXBUFFER_DES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VERTEXBUFFER_DESC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VERTEXBUFFER_DESC 구조체


정점 버퍼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VERTEXBUFFER_DESC {
    D3DFORMAT Format;
    D3DRESOURCETYPE Type;
    DWORD Usage;
    D3DPOOL Pool;
    UINT Size;
    DWORD FVF;
} D3DVERTEXBUFFER_DESC;

멤버

Format
D3DFORMAT 열거형의 멤버. 정점 버퍼 데이터의 표면 포맷을 기술한다.
Type
D3DRESOURCETYPE 열거형의 멤버. 정점 버퍼로서의 이 리소스를 식별한다.
Usage

다음의 1 개 또는 복수의 D3DUSAGE 플래그의 편성.

Pool
D3DPOOL 열거형의 멤버. 이 정점 버퍼에 할당할 수 있는 메모리의 클래스를 지정한다.
Size
정점 버퍼의 사이즈 (바이트 단위).
FVF
이 버퍼내의 정점의 정점 포맷을 나타내는 D3DFVF 의 편성.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VertexBuffer9::GetDes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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