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TRIPATCH_INFO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TRIPATCH_INFO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TRIPATCH_INFO 구조체


삼각형의 고차원 패치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TRIPATCH_INFO {
    UINT StartVertexOffset;
    UINT NumVertices;
    D3DBASISTYPE Basis;
    D3DDEGREETYPE Degree;
} D3DTRIPATCH_INFO;

멤버

StartVertexOffset
정점의 수로 나타낸, 시작 정점 오프셋(offset).
NumVertices
정점의 수.
Basis
D3DBASISTYPE 열거형의 멤버. 삼각형의 고차원 패치의 기본 타입을 정의한다. 이 멤버의 유효값은, D3DBASIS_BEZIER 뿐이다.
Degree

D3DDEGREETYPE 열거형의 멤버. 삼각형의 고차원 패치의 차수 타입을 정의한다.

정점의 수
D3DORDER_CUBIC10
D3DORDER_LINEAR3
D3DORDER_QUADRATICN/A
D3DORDER_QUINTIC21

N/A - 사용 불가. 현재 지원하지 않는다.

주의

예를 들어 다음 그림은 3 차원 베지어(Bezier) 삼각형 패치의 정점의 순서와 세그먼트(segment) 번호를 나타내고 있다. 정점의 순서에 의해,IDirect3DDevice9::DrawTriPatch 가 사용하는 세그먼트(segment) 번호가 결정된다. 오프셋(offset)는, 정점 버퍼에 있어서의 삼각형 패치의 최초의 정점까지의 바이트수이다.

9 개의 정점을 가지는 삼각형의 고차원 패치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Device9::DrawTriPat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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