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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DirectX 9.0 |
고차원 패치 표면의 기본 타입을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BASISTYPE { D3DBASIS_BEZIER = 0, D3DBASIS_BSPLINE = 1, D3DBASIS_CATMULL_ROM = 2, D3DBASIS_FORCE_DWORD = 0x7fffffff } D3DBASISTYPE;
정수
- D3DBASIS_BEZIER
입력 정점은, 일련의 베지어(Bezier) 패치로서 다루어진다. 지정하는 정점의 수는, 3 + 1 으로 결론지을 수 있는 수가 아니면 안된다. 이 조건을 채우지 않는 메쉬 부분은 렌더링 되지 않는다. 각 호출에 의해 렌더링 되는 표면의 안쪽에 있는 서브 패치의 사이는, 완전하게 연속하고 있는 것과 상정되고 있다. 생성 되는 표면상에 있는 것이 보증되고 있는 것은, 각 서브 패치의 구석에 있는 정점 뿐이다.
- D3DBASIS_BSPLINE
입력 정점은, B 스플라인 표면의 제어점으로서 다루어진다. 렌더링 되는 개구부의 수는, 그 방향의 개구부의 수부터 2 개 적다. 일반적으로, 지정되고 있는 제어 정점은, 생성되는 표면에 포함되지 않았다.
- D3DBASIS_CATMULL_ROM
지정 떠날 수 있어 모든 입력 정점을 표면이 통과하도록, 보간 기준에 의해 표면이 정의된다. Microsoft® DirectX® 8.0 에서는, 이것은 D3DBASIS_INTERPOLATE 였다.
- D3DBASIS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주의
D3DBASISTYPE 의 멤버는, 테설레이션의 사이에 고차원 패치 표면 기본도형의 평가로 사용하는 식을 지정하고 있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RECTPATCH_INFO ,D3DTRIPATCH_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