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PSHADERCAPS2_0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PSHADERCAPS2_0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PSHADERCAPS2_0 구조체


픽셀 셰이더 드라이버의 능력.

구문

typedef struct _D3DPSHADERCAPS2_0 {
    DWORD Caps;
    INT DynamicFlowControlDepth;
    INT NumTemps;
    INT StaticFlowControlDepth;
    INT NumInstructionSlots;
} D3DPSHADERCAPS2_0;

멤버

Caps
이 값이 제로가 아닌 경우는, 조건 명령이 지원 된다. 「setp 」를 참조할것.
DynamicFlowControlDepth
0 또는 24. 동적 flow control 명령의 네스팅의 깊이를 나타낸다. 「D3DPS20CAPS 」를 참조할것.
NumTemps
지원 하는 임시 레지스터의 수. 「D3DPS20CAPS 」를 참조할것.
StaticFlowControlDepth
loop /repcall /callnz 명령의 네스팅의 깊이. 「D3DPS20CAPS 」를 참조할것.
NumInstructionSlots
지원 하는 명령 슬롯의 수. 「D3DPS20CAPS 」를 참조할것.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9cap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CAPS9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