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PSHADERCAPS2_0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픽셀 셰이더 드라이버의 능력.
구문
typedef struct _D3DPSHADERCAPS2_0 { DWORD Caps; INT DynamicFlowControlDepth; INT NumTemps; INT StaticFlowControlDepth; INT NumInstructionSlots; } D3DPSHADERCAPS2_0;
멤버
- Caps
- 이 값이 제로가 아닌 경우는, 조건 명령이 지원 된다. 「setp 」를 참조할것.
- DynamicFlowControlDepth
- 0 또는 24. 동적 flow control 명령의 네스팅의 깊이를 나타낸다. 「D3DPS20CAPS 」를 참조할것.
- NumTemps
- 지원 하는 임시 레지스터의 수. 「D3DPS20CAPS 」를 참조할것.
- StaticFlowControlDepth
- loop /rep 및 call /callnz 명령의 네스팅의 깊이. 「D3DPS20CAPS 」를 참조할것.
- NumInstructionSlots
- 지원 하는 명령 슬롯의 수. 「D3DPS20CAPS 」를 참조할것.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9cap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CAPS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