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DISPLAYMOD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디스플레이 모드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DISPLAYMODE { UINT Width; UINT Height; UINT RefreshRate; D3DFORMAT Format; } D3DDISPLAYMODE;
멤버
- Width
- 스크린의 폭 (픽셀 단위).
- Height
- 스크린의 높이 (픽셀 단위).
- RefreshRate
- refresh rate. 이 값이 0 의 경우, 어댑터 디폴트를 나타낸다.
- Format
- D3DFORMAT 열거형의 멤버. 디스플레이 모드의 표면 포맷을 기술한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9::EnumAdapterModes ,IDirect3D9::GetAdapterDisplayMode ,IDirect3DDevice9::GetDisplayM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