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DISPLAYMOD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DISPLAYMODE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DISPLAYMODE 구조체


디스플레이 모드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DISPLAYMODE {
    UINT Width;
    UINT Height;
    UINT RefreshRate;
    D3DFORMAT Format;
} D3DDISPLAYMODE;

멤버

Width
스크린의 폭 (픽셀 단위).
Height
스크린의 높이 (픽셀 단위).
RefreshRate
refresh rate. 이 값이 0 의 경우, 어댑터 디폴트를 나타낸다.
Format
D3DFORMAT 열거형의 멤버. 디스플레이 모드의 표면 포맷을 기술한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9::EnumAdapterModes ,IDirect3D9::GetAdapterDisplayMode ,IDirect3DDevice9::GetDisplayMode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