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VertexShader9 GetFunction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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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이더 데이터의 포인터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Function(
void* pData, UINT* pSizeOfData );
파라미터
- pData
- [in, out] 셰이더 데이터를 포함한 버퍼의 포인터. 이것을 위해서(때문에) 애플리케이션측에서 충분한 공간을 할당할 필요가 있다.
- pSizeOfData
- [in, out] 데이터의 사이즈 (바이트 단위). 데이터를 얻어오기 위해 필요한 버퍼 사이즈를 얻어오려면,GetFunction 를 호출할 때에 pData = NULL 를 설정한다. 그 후 돌려주어진 사이즈로 GetFunction 를 호출해, 버퍼 데이터를 얻어온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의 반환값은 다음대로.
D3DERR_INVALIDCALL 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