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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VertexShader9::GetFunction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VertexShader9::GetFunction 메서드


셰이더 데이터의 포인터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Function(      

    void* pData,     UINT* pSizeOfData );

파라미터

pData
[in, out] 셰이더 데이터를 포함한 버퍼의 포인터. 이것을 위해서(때문에) 애플리케이션측에서 충분한 공간을 할당할 필요가 있다.
pSizeOfData
[in, out] 데이터의 사이즈 (바이트 단위). 데이터를 얻어오기 위해 필요한 버퍼 사이즈를 얻어오려면,GetFunction 를 호출할 때에 pData = NULL 를 설정한다. 그 후 돌려주어진 사이즈로 GetFunction 를 호출해, 버퍼 데이터를 얻어온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의 반환값은 다음대로.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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