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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VertexDeclaration9::GetDeclaration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VertexDeclaration9::GetDeclaration 메서드


정점 셰이더의 선언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Declaration(      

    D3DVERTEXELEMENT9* pDecl,     UINT* pNumElements );

파라미터

pDecl
[in, out] 정점 셰이더 선언을 구성하는 정점 요소의 배열. 이것을 위해서(때문에) 애플리케이션측에서 충분한 공간을 할당할 필요가 있다. 정점 요소 배열은 D3DDECL_END 매크로로 종료한다.
pNumElements
[in, out] 배열내의 요소의 수. 이것을 위해서(때문에) 애플리케이션측에서 충분한 공간을 할당할 필요가 있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의 반환값은 다음대로.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주의

요소의 수 pNumElements 에는, 선언을 종료시키는 D3DDECL_END 매크로가 포함된다. 이 때문에, 실제의 요소의 수는, 유효한 정점 요소의 수부터 1 개 많아진다.

최대 256 요소의 정점 선언 배열을 돌려주는 예를 다음에 나타낸다.

 
// assumes a valid pointer to a vertex declaration object
D3DVERTEXELEMENTS9 decl[256];
UINT numElements;
HRESULT hr = m_pVertexDeclaration->GetDeclaration( decl, &numEle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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