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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Device9::ShowCursor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ShowCursor 메서드


커서를 표시 또는 은폐 한다.

구문

BOOL ShowCursor(      

    BOOL bShow );

파라미터

bShow
[in] bShow 에 TRUE 를 지정 하면, 커서는 표시된다. bShow 에 FALSE 를 지정 하면, 커서는 은폐 된다.

반환값

호출전에 커서가 표시되고 있었는지 어떠했는지를 나타내는 값. 커서가 표시되고 있었을 경우는 TRUE , 커서가 표시되지 않았던 경우는 FALSE 를 돌려준다.



주의

Microsoft® Direct3D® 의 커서 함수에서는, 하드웨어에 응해, Microsoft Windows® Graphics Device Interface (GDI) 커서 또는 소프트웨어 에뮬레이션의 어느쪽이든을 사용한다. 사용자는 보통, WM_SETCURSOR 메시지에 응한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메시지 핸들러를 다음과 같이 기술할 수 있다.

case WM_SETCURSOR:
    // Turn off window cursor 
    SetCursor( NULL );
    m_pd3dDevice->ShowCursor( TRUE );
    return TRUE; // prevent Windows from setting cursor to window class cursor
break;

또, 커서를 변경하는 경우는, 사용자는 IDirect3DDevice9::SetCursorProperties 메서드를 호출할 수가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Microsoft DirectX® Graphics C/C++ 샘플의 샘플 코드를 참조할것.

참조

IDirect3DDevice9::SetCursorPosition ,IDirect3DDevice9::SetCursorPropert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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