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ShowCurso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커서를 표시 또는 은폐 한다.
구문
BOOL ShowCursor(
BOOL bShow );
파라미터
- bShow
- [in] bShow 에 TRUE 를 지정 하면, 커서는 표시된다. bShow 에 FALSE 를 지정 하면, 커서는 은폐 된다.
반환값
호출전에 커서가 표시되고 있었는지 어떠했는지를 나타내는 값. 커서가 표시되고 있었을 경우는 TRUE , 커서가 표시되지 않았던 경우는 FALSE 를 돌려준다.
주의
Microsoft® Direct3D® 의 커서 함수에서는, 하드웨어에 응해, Microsoft Windows® Graphics Device Interface (GDI) 커서 또는 소프트웨어 에뮬레이션의 어느쪽이든을 사용한다. 사용자는 보통, WM_SETCURSOR 메시지에 응한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메시지 핸들러를 다음과 같이 기술할 수 있다.
case WM_SETCURSOR: // Turn off window cursor SetCursor( NULL ); m_pd3dDevice->ShowCursor( TRUE ); return TRUE; // prevent Windows from setting cursor to window class cursor break;또, 커서를 변경하는 경우는, 사용자는 IDirect3DDevice9::SetCursorProperties 메서드를 호출할 수가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Microsoft DirectX® Graphics C/C++ 샘플의 샘플 코드를 참조할것.
참조
IDirect3DDevice9::SetCursorPosition ,IDirect3DDevice9::SetCursorProper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