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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Device9::SetCursorPosition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SetCursorPosition 메서드


커서의 위치와 갱신 옵션을 설정한다.

구문

void SetCursorPosition(      

    INT X,     INT Y,     DWORD Flags );

파라미터

X
[in] 가상 데스크탑 좌표로 나타낸 커서의 새로운 X 위치. 「주의」를 참조할것.
Y
[in] 가상 데스크탑 좌표로 나타낸 커서의 새로운 Y 위치. 「주의」를 참조할것.
Flags
[in] 커서의 갱신 옵션을 지정한다. 현재, 정의되고 있는 플래그는 1 개 뿐이다.
D3DCURSOR_IMMEDIATE_UPDATE
refresh rate로 커서를 갱신한다.

이 플래그를 지정했을 경우, 시스템은 최저 디스플레이의 refresh rate의 반의 속도로 커서를 갱신하는 것을 보증하지만, 디스플레이의 refresh rate보다 빈번하게 갱신할 것은 없다. 이 플래그를 지정하지 않는 경우, 이 메서드는 커서의 갱신을 다음의 IDirect3DDevice9::Present 의 호출까지 지연 시킨다. 이 플래그를 설정하지 않는 것이, 보통, 플래그를 설정했을 경우보다 퍼포먼스가 향상한다. 다만,Present 의 호출의 빈도가 낮고, 사용자가 커서의 움직임에 큰 지연을 느끼는 것 같으면, 애플리케이션으로 이 플래그를 설정할 필요가 있다. 윈도우 모드의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이 플래그는 무효이다. 비디오 카드안에는, 하드웨어 컬러 커서를 처리 하는 것도 있다. 이러한 카드에 대해서는, 이 플래그는 무효이다.

돌아와

없음.



주의

풀 스크린 모드로 실행하고 있는 경우, 스크린 공간 좌표는 백 버퍼 좌표에 변환되어, 현재의 디스플레이 모드에 맞추어 적절히 스케일링 된다. 윈도우 모드로 실행하고 있는 경우는, 스크린 공간 좌표는 데스크탑 좌표에 변환된다. 커서 이미지는, 지정된 위치로부터 IDirect3DDevice9::SetCursorProperties 메서드로 지정되고 있는 핫 스포트 오프셋(offset)의 값을 당긴 위치에 드로잉(Drawing) 된다.

커서가 IDirect3DDevice9::ShowCursor 에 의해 숨겨지고 있는 경우, 커서는 드로잉(Drawing) 되지 않는다.

참조

IDirect3DDevice9::SetCursorProperties ,IDirect3DDevice9::ShowCurs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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