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SetScissorRec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3DDevice9::SetScissorRect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SetScissorRect 메서드


시저 직사각형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SetScissorRect(      

    CONST RECT *pRect );

파라미터

pRect
[in] 시저 테스트가 유효한 경우에, 렌더링 타겟내의 렌더링 영역을 정의하는 RECT 구조체의 포인터. 이 파라미터는 NULL 는 아니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의 반환값은 다음대로.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주의

시저 직사각형은, 직사각형의 클립 영역으로서 사용된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