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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Device9::SetDialogBoxMod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SetDialogBoxMode 메서드


이 메서드는, 풀 스크린 모드의 애플리케이션으로 Microsoft® Windows® Graphics Device Interface (GDI) 다이알로그 박스를 사용 가능하게 한다.

구문

HRESULT SetDialogBoxMode(      

    BOOL bEnableDialogs );

파라미터

bEnableDialogs
[in] GDI 다이알로그 박스를 유효하게 하려면 TRUE, 무효로 하려면 FALSE 를 설정하는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모든 것이 TRUE 인 경우를 제외해,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GDI 다이알로그 박스는, 장치 윈도우의 자식으로 생성 할 필요가 있다. 또, 이것들은, 장치를 생성 한 thread와 같은 thread 중(안)에서 생성 해야 한다. 그렇게 하는 것에 의해, 부모 윈도우에 의한 자식 윈도우의 관리가 가능하게 된다.

윈도우 모드의 애플리케이션에 대해서는 무효이다. 그러나, 애플리케이션으로 장치를 풀 스크린 모드에 되돌렸을 경우는, 이 설정이 고려된다. 윈도우 모드의 애플리케이션으로 SetDialogBoxMode 가 성공했을 경우는, 그 이후, 풀 스크린 모드에 되돌리려고 할 때마다, 위의 제약이 체크된다. 또, SetDialogBoxMode 에 의해, 스왑 체인 위에의 모든 백 버퍼는 파기된다. 따라서, 애플리케이션은, 이 호출의 뒤에 모든 백 버퍼에 대해 그 내용을 리프레쉬 할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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