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GetStreamSourceFreq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스트림 소스의 빈도값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StreamSourceFreq(
UINT StreamNumber, UINT* pDivider );
파라미터
- StreamNumber
- [in] 스트림 소스 번호.
- pDivider
- [out] 빈도값을 돌려준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정점 셰이더는, 1 개의 정점에 대해 여러 차례 호출할 수 있게 되었다. 「정점 스트림의 빈도」를 참조할것.
참조
IDirect3DDevice9::SetStreamSourceFre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