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GetScissorRec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시저 직사각형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ScissorRect(
CONST RECT *pRect );
파라미터
- pRect
- [out] 시저 테스트가 유효화 되고 있는 경우에, 렌더링 타겟내의 렌더링 영역을 정의하는 RECT 구조체의 포인터를 돌려준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의 반환값은 다음대로.
D3DERR_INVALIDCALL 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주의
시저 직사각형은, 직사각형의 클리핑 영역으로서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