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CreateVertexDeclaration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3DDevice9::CreateVertexDeclaration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CreateVertexDeclaration 메서드


장치 및 정점 요소로부터 정점 셰이더 선언을 생성 한다.

구문

HRESULT CreateVertexDeclaration(      

    CONST D3DVERTEXELEMENT9* pVertexElements,     IDirect3DVertexDeclaration9** ppDecl );

파라미터

pVertexElements
[in] 정점 요소의 배열.
ppDecl
[out, retval] 생성 한 정점 셰이더 선언을 돌려주는 IDirect3DVertexDeclaration9 포인터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주의

버전이 다른 Microsoft® DirectX® 간의 정점 선언의 대응부의 더 자세한 정보는, 「정점 선언」을 참조할것.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