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CreateVertexDeclaration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장치 및 정점 요소로부터 정점 셰이더 선언을 생성 한다.
구문
HRESULT CreateVertexDeclaration(
CONST D3DVERTEXELEMENT9* pVertexElements, IDirect3DVertexDeclaration9** ppDecl );
파라미터
- pVertexElements
- [in] 정점 요소의 배열.
- ppDecl
- [out, retval] 생성 한 정점 셰이더 선언을 돌려주는 IDirect3DVertexDeclaration9 포인터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 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주의
버전이 다른 Microsoft® DirectX® 간의 정점 선언의 대응부의 더 자세한 정보는, 「정점 선언」을 참조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