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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Device9::CreatePixelShader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CreatePixelShader 메서드


픽셀 셰이더를 생성 한다.

구문

HRESULT CreatePixelShader(      

    CONST DWORD *pFunction,     IDirect3DPixelShader9** ppShader );

파라미터

pFunction
[in] 혼합 처리를 지정하는 픽셀 셰이더 함수의 토큰 배열의 포인터. NULL 를 지정할 수 없다.
ppShader
[out, retval] 돌려받는 픽셀 셰이더의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IDirect3DVertexShader9 」를 참조할것.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D3DERR_OUTOFVIDEOMEMORYMicrosoft® Direct3D® 가 처리를 실시하는데 충분한 디스플레이 메모리가 없다.
E_OUTOFMEMORYDirect3D 가 호출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가 없었다.


참조

D3DXAssembleShader ,D3DXAssembleShaderFrom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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