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CreatePixelShad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픽셀 셰이더를 생성 한다.
구문
HRESULT CreatePixelShader(
CONST DWORD *pFunction, IDirect3DPixelShader9** ppShader );
파라미터
- pFunction
- [in] 혼합 처리를 지정하는 픽셀 셰이더 함수의 토큰 배열의 포인터. NULL 를 지정할 수 없다.
- ppShader
- [out, retval] 돌려받는 픽셀 셰이더의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IDirect3DVertexShader9 」를 참조할것.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 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D3DERR_OUTOFVIDEOMEMORY Microsoft® Direct3D® 가 처리를 실시하는데 충분한 디스플레이 메모리가 없다. E_OUTOFMEMORY Direct3D 가 호출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가 없었다.
참조
D3DXAssembleShader ,D3DXAssembleShaderFrom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