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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BaseTexture9::SetLOD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BaseTexture9::SetLOD 메서드


관리되는 텍스처에 최대 상세 레벨 (LOD)을 설정한다.

구문

DWORD SetLOD(      

    DWORD LODNew );

파라미터

LODNew
[in] 밉맵 체인으로 설정하는 최대 상세 LOD 값.

반환값

최대 LOD 값에 제한된 DWORD 값 (레벨의 총수로부터 1 을 뺀 값). 이후의 이 메서드의 호출에서는, 이전으로 설정된 LOD 값은 아니고, 제한된 값을 돌려준다.



주의

이 메서드는,IDirect3DBaseTexture9 로부터 계승하는 다음의 인터페이스에 적용된다.

IDirect3DBaseTexture9::SetLOD 를 사용해, 관리되는 텍스처의 LOD 제어를 실시한다. 이 메서드는, 비관리되는 텍스처에 0 을 돌려준다.

IDirect3DBaseTexture9::SetLOD 는, 로컬 비디오 메모리에 로드하는 체인 중(안)에서 가장 상세한 밉맵을 Microsoft® Direct3D® 텍스처 매니저에 통지한다. 예를 들어, 5 레벨의 밉맵 체인에 대해 LODNew 로 2 를 지정 하면, 텍스처 매니저는 항상 레벨 2 에서 4 의 밉맵만을 로컬 비디오 메모리에 로드한다.

한층 더 구체적으로 설명 하면, 256 × 256 의 넓이로 텍스처가 생성 되고 있는 경우, 최대 상세 레벨을 0 으로 설정 하면 이용 가능한 최대의 밉맵이 256 × 256 인 것을 나타내, 최대 상세 레벨을 1 으로 설정 하면 이용 가능한 최대 밉맵이 128 × 128 인 것을 나타낸다. 이와 같이 해, 체인의 최대 밉레벨 (가장 작은 텍스처 사이즈)까지와 같이 나타난다.

참조

IDirect3DBaseTexture9::GetL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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