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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PRESENTFLAG
 
Microsoft DirectX 9.0

D3DPRESENTFLAG


D3DPRESENT_PARAMETERS 로 사용하는 정수.

#define설명
D3DPRESENTFLAG_LOCKABLE_BACKBUFFER0x00000001애플리케이션이 백 버퍼를 직접 잠글 필요가 있는 경우는, 이 플래그를 설정한다. IDirect3D9::CreateDevice 또는 IDirect3DDevice9::Reset 를 호출할 때에,D3DPRESENTFLAG_LOCKABLE_BACKBUFFER 를 지정하고 있지 않는 경우는, 백 버퍼는 잠글 수 없는 것에 주의한다. 잠금 가능한 백 버퍼에 의해, 일부의 그래픽스 하드웨어 구성에서는 퍼포먼스의 코스트가 향상한다.

락 가능한 백 버퍼로 잠금 처리를 실행 하면 (또는 쓰기에 IDirect3DDevice9::UpdateSurface 를 사용하면), 많은 카드로 퍼포먼스가 저하한다. 이 경우, 텍스처화한 삼각형을 사용해 데이터를 백 버퍼로 이동하는 것을 검토할 필요가 있다.

D3DPRESENTFLAG_DISCARD_DEPTHSTENCIL0x00000002장치 또는 스왑 체인을 생성 해 z 버퍼의 파기를 유효하게 할 때는, 이 플래그를 설정한다. 이 플래그를 설정 하면,IDirect3DDevice9::Present 또는 다른 깊이 표면에서의 IDirect3DDevice9::SetDepthStencilSurface 의 호출 후, 스텐실 버퍼의 내용은 무효가 된다.

z 버퍼 데이터의 파기는, 퍼포먼스를 향상시킬 수가 있어 드라이버에 의존한다. 디버그 런타임에서는,IDirect3DDevice9::Present 또는 다른 깊이 표면에서의 IDirect3DDevice9::SetDepthStencilSurface 의 호출 후에 정수값으로 클리어 해, z 버퍼를 강제적으로 파기한다.

모든 잠금 가능한 포맷 (D3DFMT_D16_LOCKABLE 및 D3DFMT_D32F_LOCKABLE)에서는, z 버퍼 데이터의 파기는 무효이다. 잠금 가능한 포맷과 z 버퍼의 파기를 지정해 IDirect3D9::CreateDevice 를 사용하면 실패한다. 포맷의 더 자세한 정보는, 「D3DFORMAT 」를 참조할것.

D3DPRESENTFLAG_DEVICECLIP0x00000004Microsoft® Direct3D® 장치를 생성 한 비디오 아답터의 모니터 스크린내의 윈도우 클라이언트 영역에, 윈도우 표시 모드의 IDirect3DDevice9::Present 블리트를 클리핑 한다. 이 정수는, Microsoft Windows® 2000 및 Windows XP 에서만 동작한다.
D3DPRESENTFLAG_VIDEO0x00000010이것은, 백 버퍼가 비디오 데이터를 포함하는 것을 드라이버에 나타내는 힌트이다.

D3DPRESENT_PARAMETERS 에서는, 이러한 정수를 사용한다.

정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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