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프로그래밍 가이드 고정 기능 파이프라인 텍스처 표면 표면에 복사하기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표면으로 복사하기
 
Microsoft DirectX 9.0

표면으로 복사하기


IDirect3DDevice9::UpdateSurface 를 사용하는 경우는, 전송원표면 위에의 직사각형을 건네주는지, NULL 를 사용해 표면 전체를 지정한다. 혹은, 여기에, 목적지 표면 위에의 포인트를 건네주는 전송원이미지의 각 직사각형의 좌상구석이 복사 된다. 이 메서드는 클리핑을 지원 하고 있지 않다. 모든 전송원직사각형 및 대응하는 목적지 직사각형이, 각각 전송원 및 목적지 표면내에 완전하게 포함되지 않은 경우, 이 조작은 실패한다. 이 메서드는, 알파 혼합, 컬러 키, 포맷 변환은 지원 하고 있지 않다. 목적지 표면와 전송원표면이 같고 있어서는 안되는 점에 주의 해야 한다.

UpdateSurface 를 사용하는 경우의 그 외의 제한에 대해서는, 「IDirect3DDevice9::UpdateSurface 」를 참조할것.

C++/C 에서는, Microsoft® Direct3D® 표면에 이미지를 복사 하는 경우에, 다음의 메서드도 이용할 수 있다.

관련 항목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