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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텍스처의 할당
 
Microsoft DirectX 9.0

현재 텍스처의 할당


Microsoft® Direct3D® 는, 최대 8 개의 현재 텍스처에 의한 리스트를 이용할 수 있다. Direct3D 에서는, 렌더링 하는 모든 원시적으로, 이러한 텍스처를 블렌드 한다. 텍스처 인터페이스 포인터로서 생성 한 텍스처만, 현재 텍스처 세트로 사용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은,IDirect3DDevice9::SetTexture 메서드를 호출해 현재 텍스처 세트에 텍스처를 할당한다. 제 1 인수는, 0 ~ 7 의 범위의 수치가 아니면 안된다. 제 2 인수로서 텍스처 인터페이스 포인터를 건네준다.

다음의 C++ 코드는, 텍스처를 현재 텍스처 세트에 할당하는 방법을 나타내고 있다.

// This code example assumes that the variable lpd3dDev is a
// valid pointer to an IDirect3DDevice9 interface and pTexture
// is a valid pointer to an IDirect3DBaseTexture9 interface.

// Set the third texture.
d3dDevice->SetTexture(2, pTexture);
  소프트웨어 장치에서는, 1 개의 텍스처를 한 번에 복수의 텍스처 스테이지에 할당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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