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9.0 의 소개 시큐러티의 고려점 : Microsoft DirectX 9.0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시큐러티의 고려점 : Microsoft DirectX 9.0
 
Microsoft DirectX 9.0

시큐러티의 고려점 : Microsoft DirectX 9.0


이 주제에서는, Microsoft® DirectX® 9.0 에 관련하는 시큐러티의 고려점에 대해 기재하고 있다. 이 주제에서는, 시큐러티에 관해서 알아 둘 필요가 있는 모든 정보를 기재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그 대신해, 이 주제를 스타트 가이드 및 이 기술 분야의 참고 자료로서 사용하면 좋다.

버퍼 오버 런의 회피나 특별한 권한을 사용한 실행등의, 시큐러티에 관한 일반적인 주제에 대해서는, 「Security Best Practices  World Wide Web 링크」를 참조할것. 여기에는, DirectX 고유의 주제도 몇개인가 기재되어 있다.

DirectPlay 의 시큐러티

Microsoft DirectPlay® 에서는, 다음일항에 대해서도 주의가 필요하다.

시큐러티로 보호된 통신

DirectPlay 는, 시큐러티로 보호된 통신은 제공하고 있지 않다. DirectPlay 는, 패킷 전체를 암호화하기 위해서 IPv4 또는 IPv6 의 Internet Protocol Security (IPSec)를 지원 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은, DirectPlay 에 패킷을 건네주기 전에 패킷을 암호화할 수 있다. 그러나, DirectPlay 헤더도 내부 트래픽도 암호화되지 않는다. 더 자세한 정보는,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는 것.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