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 샘플 ChatPe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소스 파일 : (SDK 루트) \Samples\C++\DirectPlay\ChatPeer
실행 가능 파일 :(SDK 루트) \Samples\C++\DirectPlay\Bin
player의 이름을 입력해, 접속의 종류를 선택한다. [Wait for Lobby Connection] 또는 서비스 프로바이더를 선택할 수 있다. [Multiplayer Games] 다이알로그 박스를 사용해, 참가하는 액티브한 게임의 검색 또는 새로운 게임의 시작이 생긴다. 게임에 참가 할 때 또는 게임을 시작 할 때는, 곧바로 시작 할 수 있다. 다른 player는, 언제라도 게임에 참가할 수 있다. 호스트의 처리이 온이 되어 있는 경우, Microsoft® DirectPlay® 가 자동적으로 호스트 세션을 다른 player로 처리하기 (위해)때문에, 호스트 player는 언제라도 게임을 빠질 수 있다.
ChatPeer 샘플은, SimplePeer 와 매우 닮은 형식이다. ChatPeer 로 다른 것은, 세션에 접속한 모든 player에 대해서, 클라이언트가 캐릭터 라인을 송신할 수 있도록(듯이) 하고 있는 것이다. 상세한 프로그래밍 정보에 대해서는, SimplePeer 샘플의 「프로그래밍 정보」를 참조할것.
[Send] 를 클릭 하면,SendChatMessage 함수는 다음의 처리를 실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