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구조체 DP8SIM_PARAMETER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DP8Sim 의 설정과 그 취득에 사용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P8SIM_PARAMTERS { DWORD dwSize; DWORD dwFlags; DWORD dwPacketHeaderSize; DWORD dwBandwidthBPS; FLOAT fPcketLossPercent; DWORD dwMinLatencyMS; DWORD dwMaxLatencyMS; } DP8SIM_PARAMETERS, *PDP8SIM_PARAMETERS;
멤버
- dwSize
- 이 구조체를 사용하기 전에, 이 구조체의 사이즈 (바이트 단위)로 설정할 필요가 있다.
- dwFlags
- 미사용. 0 으로 설정한다.
- dwPacketHeaderSize
- 패킷 사이즈 계산용의 트랜스포트 패킷 헤더의 고정 사이즈. Microsoft® DirectPlay® 헤더와 유료 하중에만 기초를 두어 계산을 실행하는 경우는 0. 다음의 값이 정의되고 있다.
- DP8SIMPACKETHEADERSIZE_IP
- 표준의 인터넷 프로토콜 (IP) 헤더 사이즈를 나타낸다 (20 바이트).
- DP8SIMPACKETHEADERSIZE_UDP
- 표준의 사용자 데이터 그램 프로토콜 (UDP) 헤더 사이즈를 나타낸다 (8 바이트).
- DP8SIMPACKETHEADERSIZE_IP_UDP
- 표준의 IP 및 UDP 헤더 사이즈를 나타낸다 (28 바이트). 이것은 추천값이다.
- dwBandwidthBPS
- 대역폭의 한도 (비트/초단위). 한도를 지정하지 않는 경우는, 0 으로 설정한다.
- fPcketLossPercent
- 드롭 하는 패킷의 퍼센티지. 0.0 ~ 100.0 의 값을 지정할 수 있다.
- dwMinLatencyMS
- 인위적인 최소 지연 시간 (밀리 세컨드 단위). 이 값은, 대역폭 설정에 의한 지연 시간의 원인으로 추가된다.
- dwMaxLatencyMS
- 인위적인 최대 지연 시간 (밀리 세컨드 단위). 이 값은, 대역폭 설정에 의한 지연 시간의 원인으로 추가된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 dp8sim.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Pocket PC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