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시스템 메시지 DPN_MSGID_CREATE_THREAD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새로운 thread가 생성 되면 Microsoft® DirectPlay® 는 DPN_MSGID_CREATE_THREAD 메시지를 생성한다.
DPNMSG_CREATE_THREAD 구조체에는,DPN_MSGID_CREATE_THREAD 시스템 메시지에 관한 정보가 포함된다.
구문
typedef struct _DPNMSG_CREATE_THREAD { DWORD dwSize; DWORD dwFlags; DWORD dwProcessorNum; PVOID pvUserContext; } DPNMSG_CREATE_THREAD, *PDPNMSG_CREATE_THREAD;
멤버
- dwSize
- 이 구조체의 사이즈.
- dwFlags
-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 dwProcessorNum
- thread를 바인드 하는 프로세서 인덱스를 지정한다.
- pvUserContext
- thread의 문맥값.
주의
DPN_OK 가 포함된, 메시지 콜백 함수로부터의 반환값.
메시지의 정보
헤더 dplay8.h 최저한의 이용 가능 버전 DirectX 9.0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2000,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