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시스템 메시지 DPN_MSGID_ADD_PLAYER_TO_GROUP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피어 투 피어 세션 또는 클라이언트/서버 세션의 그룹에 player가 추가되면 Microsoft® DirectPlay® 는 DPN_MSGID_ADD_PLAYER_TO_GROUP 메시지를 생성한다.
DPNMSG_ADD_PLAYER_TO_GROUP 구조체에는,DPN_MSGID_ADD_PLAYER_TO_GROUP 시스템 메시지에 관한 정보가 포함된다.
구문
typedef struct _DPNMSG_ADD_PLAYER_TO_GROUP { DWORD dwSize; DPNID dpnidGroup; PVOID pvGroupContext; DPNID dpnidPlayer; PVOID pvPlayerContext; } DPNMSG_ADD_PLAYER_TO_GROUP, *PDPNMSG_ADD_PLAYER_TO_GROUP;
멤버
- dwSize
- 이 구조체의 사이즈.
- dpnidGroup
- player를 추가하는 그룹의 DPNID.
- pvGroupContext
- 그룹의 문맥값.
- dpnidPlayer
- 그룹에 추가하는 player의 DPNID.
- pvPlayerContext
- player의 문맥값.
주의
DPN_OK 가 포함된, 메시지 콜백 함수로부터의 반환값.
메시지의 정보
헤더 dplay8.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Pocket PC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