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시스템 메시지 DPN_MSGID_ADD_PLAYER_TO_GROUP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PN_MSGID_ADD_PLAYER_TO_GROUP 메시지
 
Microsoft DirectX 9.0

DPN_MSGID_ADD_PLAYER_TO_GROUP 메시지


피어 투 피어 세션 또는 클라이언트/서버 세션의 그룹에 player가 추가되면 Microsoft® DirectPlay® 는 DPN_MSGID_ADD_PLAYER_TO_GROUP 메시지를 생성한다.

DPNMSG_ADD_PLAYER_TO_GROUP 구조체에는,DPN_MSGID_ADD_PLAYER_TO_GROUP 시스템 메시지에 관한 정보가 포함된다.

구문

typedef struct _DPNMSG_ADD_PLAYER_TO_GROUP {
    DWORD dwSize;
    DPNID dpnidGroup;
    PVOID pvGroupContext;
    DPNID dpnidPlayer;
    PVOID pvPlayerContext;
}  DPNMSG_ADD_PLAYER_TO_GROUP, *PDPNMSG_ADD_PLAYER_TO_GROUP;

멤버

dwSize
이 구조체의 사이즈.
dpnidGroup
player를 추가하는 그룹의 DPNID.
pvGroupContext
그룹의 문맥값.
dpnidPlayer
그룹에 추가하는 player의 DPNID.
pvPlayerContext
player의 문맥값.

주의

DPN_OK 가 포함된, 메시지 콜백 함수로부터의 반환값.

메시지의 정보

헤더dplay8.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Pocket PC 2002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