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Server SetSPCap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지정된 서비스 프로바이더에 대한 DPN_SP_CAPS 구조체를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SPCaps(
const GUID *const pguidSP, const DPN_SP_CAPS *const pdpnSPCaps,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 pguidSP
- [in] 정보를 설정하고 싶은 서비스 프로바이더를 지정하는 글로벌 일의 식별자 (GUID)의 포인터.
- pdpnSPCaps
- [in] 지정한 서비스 프로바이더에 관한 정보를 설정하는 DPN_SP_CAPS 구조체의 포인터.
- dwFlags
-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OBJECT Microsoft® DirectPlay® 개체의 포인터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PARAM 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PNERR_INVALIDPOINTER 파라미터로서 지정된 포인터가 무효이다. DPNERR_UNINITIALIZED 요구된 개체가 초기화되지 않다.
주의
이 메서드는, 지정된 서비스 프로바이더에 대한 파라미터를 설정한다. IDirectPlay8Server::Initialize 의 호출이 성공한 후에, 이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현재, 이 호출에서는 dwSystemBufferSize 멤버만 설정할 수 있다. dwNumThreads 멤버는 유산 지원용이다. Microsoft DirectX® 9.0 애플리케이션은,IDirectPlay8ThreadPool::SetThreadCount 메서드를 사용해 thread수를 설정할 필요가 있다. DPN_SP_CAPS 구조체의 다른 멤버는 취득 전용이나 무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