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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Play8Server::ReturnBuffer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Server::ReturnBuffer 메서드


DPN_MSGID_RECEIVE 시스템 메시지의 pReceiveData 멤버에 의해 애플리케이션에 제공되는 메시지 버퍼를 얻어온다. 사용자의 메시지 핸들러가 RECEIVE 콜백에 DPNSUCCESS_PENDING 를 돌려주었을 경우, 버퍼의 소유권은 애플리케이션으로 처리했다고 보여져 이 호출에 의해 소유권이 Microsoft® DirectPlay® 에 돌아올 때까지 소유권의 릴리즈나 변경은 행해지지 않는다.

구문

HRESULT ReturnBuffer(      

    const DPNHANDLE hBufferHandle,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hBufferHandle
[in] 메시지용의 버퍼 핸들을 지정하는 DPNHANDLE 형의 변수. 이것은,DPN_MSGID_RECEIVE 시스템 메시지의 hBufferHandle 멤버로 얻어온다.
dwFlags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HANDLE지정된 핸들은 무효이다.
DPNERR_INVALIDPARAM메서드에 건네진 1 개 혹은 복수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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