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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Play8Server::GetSendQueueInfo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Server::GetSendQueueInfo 메서드


애플리케이션으로 송신 큐의 사이즈를 감시하기 위해서 사용한다. Microsoft® DirectPlay® 에서는, 수취하는 측의 컴퓨터의 처리 속도보다 고속으로 메시지를 송신할 것은 없다. 그 때문에, 송신원의 컴퓨터가, 송신지가 받아들이는 속도보다 고속으로 메시지를 송신했을 경우, 메시지는 송신측의 큐에 축적된다.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송신 큐의 사이즈가 너무 크면 등록되었을 경우는, 메시지의 송신 레이트를 저하시킬 필요가 있다.

구문

HRESULT GetSendQueueInfo(      

    const DPNID dpnid,     DWORD *const pdwNumMsgs,     DWORD *const pdwNumBytes,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dpnid
[in] 송신 큐 정보를 얻어온다 player의 식별자를 지정하는 DPNID 형의 변수.
pdwNumMsgs
[out] 현재 큐에 축적되고 있는 메시지의 수를 보관 유지하는 DWORD 형의 변수의 포인터. 이 값은 옵션이며, NULL 로 설정할 수 있다.
pdwNumBytes
[out] 현재 큐에 축적되고 있는 메시지 데이터의 총바이트수를 지정하는 DWORD 형의 변수의 포인터. 이 값은 옵션이며, NULL 로 설정할 수 있다.
dwFlags
[in] DPNGETSENDQUEUEINFO_PRIORITY_NORMAL, DPNGETSENDQUEUEINFO_PRIORITY_HIGH, 또는 DPNGETSENDQUEUEINFO_PRIORITY_LOW 플래그를 지정해, 그 우선 순위를 가지는 특정의 메시지에 대해 문의할 수가 있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준다. 그 이외의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PARAM메서드에 건네진 1 개 혹은 복수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주의

pdwNumMsgspdwNumBytes 의 양쪽 모두를 NULL 로 설정할 수 없다. 적어도 어느쪽이든 1 개는 유효한 포인터로 설정할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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