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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Play8Server::EnumPlayersAndGroups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Server::EnumPlayersAndGroups 메서드


애플리케이션의 모든 player 또는 그룹의 식별자, 혹은 그 양쪽 모두의 식별자의 리스트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EnumPlayersAndGroups(      

    DPNID *const prgdpnid,     DWORD *const pcdpnid,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prgdpnid
[out] 세션의 그룹 또는 player의 식별자, 혹은 그 양쪽 모두가 데이터로서 저장 되는 배열의 포인터.
pcdpnid
[in, out] prgdpnid 파라미터에 player의 식별자의 수를 지정하는 DWORD 형의 변수의 포인터. 버퍼가 너무 작은 경우, 이 메서드는 DPNERR_BUFFERTOOSMALL 를 돌려준다. 이 파라미터에는, 필요한 엔트리의 수가 설정된다.
dwFlags
[in] 열거의 동작을 기술하는 플래그. 다음의 1 개 또는 양쪽 모두의 플래그를 설정할 수가 있다.
DPNENUM_PLAYERS
player의 식별자의 리스트를 돌려준다.
DPNENUM_GROUPS
그룹의 식별자의 리스트를 돌려준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BUFFERTOOSMALL지정된 버퍼가 너무 작아, 요구된 데이터를 저장 할 수 없다.
DPNERR_INVALIDFLAGS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주의

그룹 및 player의 정보는 빈번하게 변화하기 위해(때문에), 돌려받는 필요한 버퍼 사이즈는 이후의 호출로 바뀌는 경우가 있다. 메서드가 성공할 때까지, 버퍼를 확인해, 재할인 맞히고 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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