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Server EnumGroupMember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그룹내의 모든 player의 일람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EnumGroupMembers(
const DPNID dpnid, DPNID *const prgdpnid, DWORD *const pcdpnid,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 dpnid
- [in] 열거하는 player를 보관 유지하는 그룹을 지정하는 DPNID 형의 변수.
- prgdpnid
- [out] 그룹의 player의 식별자를 저장 하는 배열의 포인터.
- pcdpnid
- [in, out] prgdpnid 파라미터에 player의 식별자의 수를 보관 유지하는 DWORD 형의 변수의 포인터. 버퍼가 너무 작은 경우, 이 메서드는 DPNERR_BUFFERTOOSMALL 를 돌려준다. 이 파라미터에는, 필요한 엔트리의 수가 설정된다.
- dwFlags
-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BUFFERTOOSMALL 지정된 버퍼가 너무 작아, 요구된 데이터를 저장 할 수 없다. DPNERR_INVALIDFLAGS 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GROUP 그룹 ID 가, 이 게임 세션에 대한 유효한 그룹 ID 로서 인식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