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Server DestroyClien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Play8Server::DestroyClient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Server::DestroyClient 메서드


세션으로부터 클라이언트를 삭제한다.

구문

HRESULT DestroyClient(      

    const DPNID dpnidClient,     const VOID *const pDestroyInfo,     const DWORD dwDestroyInfoSize,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dpnidClient
[in] 삭제하는 클라이언트의 식별자를 지정하는 DPNID 형의 변수.
pDestroyInfo
[in] 추가의 삭제 데이터 정보를 기술하는 포인터.
dwDestroyInfoSize
[in] pDestroyInfo 파라미터의 데이터의 사이즈를 지정하는 DWORD 형의 변수.
dwFlags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PARAM메서드에 건네진 1 개 혹은 복수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PNERR_INVALIDPLAYERplayer ID 가, 이 게임 세션에 대한 유효한 player ID 로서 인식되지 않다.
DPNERR_NOTHOST클라이언트가 호스트 이외의 컴퓨터에 접속하려고 했다. 또, 호스트 이외의 컴퓨터가 애플리케이션의 기술을 설정하려고 했을 경우에, 이 에러값을 돌려주는 일이 있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