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Peer GetConnectionInfo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로컬 애플리케이션과 지정된 리모트 player의 접속에 관한 통계 정보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ConnectionInfo(
const DPNID dpnidEndPoint, DPN_CONNECTION_INFO *const pdnConnectInfo,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 dpnidEndPoint
- [in] 리모트 player의 DPNID. player의 접속 정보를 얻어온다.
- pdnConnectInfo
- [out] 지정된 접속에 관한 정보를 얻어온다 DPN_CONNECTION_INFO 구조체의 포인터. 이 구조체의 dwSize 멤버에 DPN_CONNECTION_INFO 구조체의 사이즈를 설정할 필요가 있다.
- dwFlags
-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OBJECT Microsoft® DirectPlay® 개체의 포인터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PARAM 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PNERR_INVALIDPOINTER 파라미터로서 지정된 포인터가 무효이다. DPNERR_UNINITIALIZED 요구된 개체가 초기화되지 않다. DPNERR_INVALIDPLAYER player ID 가, 이 게임 세션에 대한 유효한 player ID 로서 인식되지 않다.
주의
IDirectPlay8Peer::Host 또는 IDirectPlay8Peer::Connect 의 호출이 성공한 후에만, 이 메서드를 호출할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