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Peer EnumPlayersAndGroup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세션의 모든 player 또는 그룹의 식별자, 혹은 그 양쪽 모두의 일람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EnumPlayersAndGroups(
DPNID *const prgdpnid, DWORD *const pcdpnid,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 prgdpnid
- [out] 세션의 그룹 또는 player의 식별자, 혹은 그 양쪽 모두가 데이터로서 저장 되는 배열의 포인터.
- pcdpnid
- [in] prgdpnid 가 포인트 하는 버퍼에 저장 할 수 있는 식별자의 수를 지정하는,DWORD 형의 변수의 포인터. 버퍼가 너무 작은 경우, 이 메서드는 DPNERR_BUFFERTOOSMALL 를 돌려준다. 이 파라미터에는, 필요한 엔트리의 수가 설정된다.
- dwFlags
- [in] 열거의 동작을 기술하는 플래그. 다음의 1 개 또는 양쪽 모두의 플래그를 설정할 수 있다.
- DPNENUM_PLAYERS
- player의 식별자의 리스트를 돌려준다.
- DPNENUM_GROUPS
- 그룹의 식별자의 리스트를 돌려준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BUFFERTOOSMALL 지정된 버퍼가 너무 작아, 요구된 데이터를 저장 할 수 없다. DPNERR_INVALIDFLAGS 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주의
그룹 및 player의 정보는 빈번하게 변화하기 위해(때문에), 돌려받는 필요한 버퍼 사이즈는 이후의 호출로 바뀌는 경우가 있다. 메서드가 성공할 때까지, 버퍼를 확인해, 재할인 맞히고 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