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Peer EnumGroupMember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Play8Peer::EnumGroupMembers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Peer::EnumGroupMembers 메서드


그룹내의 모든 player의 일람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EnumGroupMembers(      

    const DPNID dpnid,     DPNID *const prgdpnid,     DWORD *const pcdpnid,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dpnid
[in] 열거하는 player를 저장 하는 그룹을 지정하는 DPNID 형의 변수.
prgdpnid
[out] 그룹의 player의 식별자를 저장 하는 배열의 포인터.
pcdpnid
[in] dpnid 가 포인트 하는 버퍼에 저장 할 수 있는 식별자의 수를 지정하는,DWORD 형의 변수의 포인터. 버퍼가 너무 작은 경우, 이 메서드는 DPNERR_BUFFERTOOSMALL 를 돌려준다. 이 파라미터에는, 필요한 엔트리의 수가 설정된다.
dwFlags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BUFFERTOOSMALL지정된 버퍼가 너무 작아, 요구된 데이터를 저장 할 수 없다.
DPNERR_INVALIDFLAGS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GROUP그룹 ID 가, 이 게임 세션에 대한 유효한 그룹 ID 로서 인식되지 않다.


주의

player의 정보는 빈번하게 변화하기 위해(때문에), 돌려받는 필요한 버퍼 사이즈는 이후의 호출로 바뀌는 경우가 있다. 메서드가 성공할 때까지, 버퍼를 확인해, 재할인 맞히고 하는 것.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