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NATResolver Initializ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Play8NATResolver::Initializ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NATResolver::Initialize 메서드


IDirectPlay8NATResolver 인터페이스를 초기화한다. 이 메서드를 호출하고 나서, 이 인터페이스의 그 외의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구문

HRESULT Initialize(      

    const PVOID pvUserContext,     const PFNDPNMESSAGEHANDLER pfn,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pvUserContext
[in] 메시지 핸들러의 호출로 지정되는, 사용자 지정의 문맥값. 사용자 지정의 문맥값을 사용하면 복수의 인터페이스로부터 공통의 메시지 핸들러에 송신된 메시지를 구별할 수 있다.
pfn
[in] 모든 메시지의 수신에 사용되는 PFNDPNMESSAGEHANDLER 콜백 함수의 포인터.
dwFlags
[in] 다음의 플래그를 설정할 수 있다.
DPNINITIALIZE_DISABLEPARAMVAL
이 플래그를 건네주면 현재의 개체에 대한 파라미터 타당성의 검증이 무효가 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DPN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ALREADYINITIALIZED개체는 이미 초기화되고 있다.
DPNERR_INVALIDFLAGS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OBJECTMicrosoft® DirectPlay® 개체의 포인터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PARAM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