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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어드레스 변환, 파이어 월(fire wall), 프록시
 
Microsoft DirectX 9.0

네트워크 어드레스 변환, 파이어 월(fire wall), 프록시


네트워크 어드레스 변환 (NAT)은, 1 개의 네트워크를 다른 네트워크에 접속하기 위한 메카니즘이다. 보통, NAT 는, 자택이나 오피스의 Private 네트워크를 인터넷에 접속하기 위해서 사용한다. 이것들 2 개의 네트워크간의 게이트웨이는, Private 네트워크로부터 인터넷상의 컴퓨터에 송신된 패킷을 변경해, 패킷이 게이트웨이로부터 송신된 것처럼 가장한다. 반대로, 인터넷으로부터 게이트웨이에 패킷이 송신되면 게이트웨이는 관련하는 Private 컴퓨터에 패킷을 전송 한다.

NAT 게이트웨이가 사용되는 것은, 주로 다음의 2 개의 이유가 있다.

파이어 월(fire wall)은, 수신 패킷 또는 송신 패킷을 검사해, 파이어 월(fire wall)의 관리자가 허가하고 있지 않는 패킷을 거부하는 장치 또는 소프트웨어이다. 대부분의 파이어 월(fire wall)는, 시큐러티의 이유에 의해, 전의 송신 패킷과 같은 포트가 아닌 수신 패킷을 드롭 한다. 이 점에서는, 파이어 월(fire wall)는 NAT 장치와 같이 기능해, 의도하는 타겟이 불명한 패킷은 전송 하지 않는다. 많은 NAT 장치는, 파이어 월(fire wall) 기능을 처리 하고 있다.

프록시는, 내부 네트워크의 컴퓨터에 대신해, 외부 네트워크에 요구를 중계한다. 프록시는, 응답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서, World Wide Web 트래픽등의 일부의 요구를 캐쉬할 수 있다. 또, 보통, 액세스 제어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때문에), 내부의 컴퓨터에 인스톨 된 프록시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와 제휴해 동작한다. 외부의 컴퓨터에는 프록시의 외부 주소 밖에 모르기 때문에, 프록시는 내부의 컴퓨터에 대해서 NAT 와 같은 기능을 이루어 있다고 생각할 수가 있다.

유감스럽지만, 이러한 모든 메카니즘은, 심리스인 네트워크 게임 체험을 제공하는데 있어서는, 자주 장해가 된다. 예를 들어, Private 주소와 공유 확성 장치의 양쪽 모두를 가지고 있으면 적절한 목적지에의 패킷의 송신이 곤란하게 되는 일이 있다. 때로는, 온라인으로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서, 사용자가 특정의포트로 전송을 유효하게 해야 한다. 그러나, 차세대의 인터넷 프로토콜 (IPv6)이 넓게 보급할 때까지는, 주소 공유등의 방법이 한층 더 사용된다고 예상된다.

Microsoft® DirectPlay® 에는, 유니버설 플러그 앤 플레이 등 수많은 기능이 있어, 이것에 의해, NAT 의 지원이라고 하는 대단한 작업이 간단하게 된다. 여기에서는, 이하의 토픽에 대해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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