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적 정보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법적 정보
 
Microsoft DirectX 9.0

법적 정보


DirectX 9.0 프로그래머 레퍼런스

본서에 기재되어 있는 정보는, URL 및 인터넷 Web 사이트의 참조도 포함해, 예고없이 변경되는 일이 있다. 이 문서의 사용에 수반하는 리스크 및 이 문서를 사용한 것에 의한 영향은, 모두 사용자가 부담하는 것으로 한다. 본문서로 예로서 가리킨 기업, 조직, 제품, 도메인명, 전자메일 주소, 로고, 개인, 장소, 및 사건은, 특별한 기재가 없는 한 가공의 것이며, 실재하는 기업, 조직, 제품, 도메인명, 전자메일 주소, 로고, 개인, 장소, 또는 사건과는 일절 관계없다. 사용자는, 적용되는 저작권법에 따를 의무를 진다. 본문서의 어떠한 부분에 대해서도, Microsoft Corporation 의 서면에 의한 허가없이 복제, 검색 시스템에의 보존이나 도입, 또는 전송을 실시하는 것을, 그 형태나 수단 (전자적 또는 기계적인 복사나 기록 등), 목적을 불문하고 일절 금지한다. 다만 이것은, 저작권법아래에 인정되고 있을 권리를 제한하는 것은 아니다.

Microsoft 는, 본문서의 내용에 관련하는 특허, 특허 신청, 상표, 저작권등의 지적 소유권을 가지는 경우가 있다. Microsoft 의 사용 허락 계약서에 특별한 기재가 없는 한, 본문서는, 이러한 특허, 상표, 저작권등의 지적 소유권을 허락하는 것은 아니다.

© 1995-2002 Microsoft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

Microsoft, MS-DOS, Windows, Windows NT, Direct3D, DirectAnimation, DirectDraw, DirectInput, DirectMusic, DirectPlay, DirectShow, DirectSound, DirectX, Visual C++, Visual Studio, 및 Win32 는, 미국 및 그 외의 나라에 있어서의 Microsoft Corporation 의 등록상표 또는 상표.

BLUETOOTH 는 Bluetooth SIG, Inc. 하지만 소유하는 상표이며, Microsoft Corporation 가 사용 허락을 받고 있다.

Roland GS Sound Set/Microsoft (R) 1996 Roland Corporation U.S.

Roland 는, Roland Corporation 의 등록상표.

기재되어 있는 실재의 회사명 및 제품명은, 각사의 상표.

  이 API 를 처리 하는 통신 장치의 메이커는, 1996 년의 통신법 제 255 조 (Section 255 of the Telecommunications Act)에 준거하고 있을 필요가 있다.

저작권에 관한 주의

특기 사항 Roland GS Sound Set/Microsoft 샘플 세트에는, SoundCanvas Sound Set 가 짜넣어지고 있다. 샘플 세트의 소유권 및 관련하는 모든 저작권은 미국 Roland Corporation 에 있어, 그 사용은, Microsoft 의 operating system 제품 및 Microsoft 의 애플리케이션 제품에서의 사용에 한해서 인정되고 있다.

Microsoft 의 사용 허락 계약서에 대해 미국 Roland Corporation 또는 Microsoft 에 의해 특히 허가되고 있는 것을 제외해, 샘플 세트의 모든 권리는 Roland 가 보유한다.

샘플 세트를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재배포하는 경우는, Microsoft operating system 제품의 일부로서 Microsoft 의 사용 허락 계약서의 규정에 근거해 실시해야 한다. 샘플 세트의 그 외의 이용에 대해서는, 미국 Roland Corporation 의 서면에 의한 허가가 별도 필요하다.

미국 Roland Corporation 의 정식적 대표자의 서면에 의한 사전의 허가없이 샘플 세트를 하드웨어 ROM 또는 같은 기술로 사용, 복사, 재배포하는 것은, 모든 기기에 대해 금지되고 있다. 또, 샘플 세트를 악기와 함께 재배포하는 것은 일절 할 수 없다. 여기서 말하는 "악기" 란, 사용 허락을 받고 있는 Microsoft operating system가 도입된 컴퓨터에 직접 접속하지 않아도 악음을 생성할 수 있는 모든 기기를 가리킨다. 샘플 세트로 변경을 더하는 것은 일절 금지되고 있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