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9.0 의 소개 DirectX SDK 의 사용법 DirectX 9.0 문서의 사용법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이하의 표기는, 설명이나 샘플 코드를 시작해 메서드, 함수, 그 외의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API) 요소의 구문으로 사용된다.
표기 | 의미 |
---|---|
FULL BOLD CAPITALS (모두 굵은 글씨의 대문자) | 많은 형태와 구조체의 이름에 사용된다. |
FULL CAPITALS (모두 대문자) | 열거값, 플래그, 및 정수에 사용된다. |
Bold text (굵은 글씨 캐릭터 라인) |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나 언어등으로의 함수, 프로시저, 구조체, 매크로, 인터페이스, 메서드, 데이터형, 및 그 외의 키워드를 나타낸다. |
Italic text (이탤릭 캐릭터 라인) | 플레이스홀더 또는 변수를 나타낸다. 여기에는 실제의 값을 넣을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본문에 SetCursorPos(X, Y)라고 쓰여지고 있었을 경우, 실제의 코드에서는 X 및 Y 의 부분에는 구체적인 값을 넣지 않으면 안 된다. |
monospace (물건 스페이스) | 샘플 코드, 구문의 스페이스, 및 사용자 입력에 사용된다. |
[] | 생략 가능한 파라미터를 나타낸다. |
... | 전의 항목이 반복해지는 것을 나타내는지, 텍스트 또는 샘플의 생략 부분을 나타낸다. |
. . . | 샘플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생략 부분을 나타낸다. |
소프트웨어 개발 킷 (SDK) 헬프 파일을 인쇄하려면 , 헬프 파일을 열어,[파일] 메뉴의 [인쇄] 를 클릭한다. 다음에,[주제의 인쇄] 다이알로그 박스가 표시된다.
[선택된 주제의 인쇄] 또는 [선택된 표제 및 모든 서브 주제를 인쇄] 의 어느쪽이든을 선택해,[OK] 를 클릭한다.
예를 들어, C++ 의 그래픽스를 인쇄하기 위해서 헬프 파일을 열려면 ,[스타트] - [프로그램] - [Microsoft DirectX 9.0 SDK] - [DirectX SDK Help] - [DirectX Documentation for C++] 를 클릭하는지, SDK 의 인스톨에 의해 C:\DXSDK\doc\DirectX9\ 에 인스톨 되는 헬프 파일을 더블 클릭 한다.
인쇄중에 페이지의 우단에서 인쇄가 중단되는 경우, font size를 작게 해, 텍스트가 페이지 우측의 margin를 넘지 않게 한다. 그 때문에(위해)는,[폰트] 를 1회또는 몇차례 클릭해 font size를 작게 하고 나서,[주제의 인쇄] 다이알로그 박스를 연다.
검색을 시작하려면 ,[검색] 탭을 클릭한다. 검색하는 어구를 입력한다. 어구의 일부를 지정해 검색하려면 ,* 와일드 카드를 사용한다. 예를 들어,"DPNERR*" 를 검색 하면, DPNERR 로 시작되는 모든 Microsoft® DirectPlay® 에러 코드가 반환된다.